안전보건경영방침

무림은 항상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 조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 회사정보 안전보건경영 안전보건경영방침

사람중심, 현장중심의 열린 안전경영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일터를 만들겠습니다.

무림은 1956년 창립 이후 무엇보다 구성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왔습니다. '직장은 제2의 가정'이라는 신념으로 무림은 모든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 직원들이 무사고, 무재해를 통해 함께 행복한 일터를 조성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CEO 안전경영 방침 - 안전은 생활과 과학이며, 곧 책임과 의무다.
				- 안전제일 :무림은 안전보건 및 관련 제반 활동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실천한다.
				- 사람중심 : 무림은 임직원은 물론 협력업체 직원 등을 모두 아우르는 사람중심의 안전 체계를 구축한다.
				- 현장중심 : 무림은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을 통한 엄격한 관리감독과 철저한 개선활동으로  현장중심의 안전경영을 추구한다. 
				- 자율안전 : 무림은 지속적인 안전?기술교육과 사전예방 활동을 통해 구성원의 안전관리 의식을 고취하며 이를 통한 자율안전보건 체계를 구축한다.
				- 책임경영 : 무림은 무사고?무재해를 통한 '안심일터' 조성 및 구성원의 건강보건을 위해 최적의 자원을 제공하며 안전보건에 대한 일련의 책임을 다한다. 무림은 위 방침을 모든 임직원과 협력업체에 공유함과 동시에 이를 위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안전경영 시스템으로 건강한 일터, 건강한 제품을 통한 고객 만족으로 이어가겠습니다. 사장 김 석 만